-2009년 1월 20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61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
-2009년 7월 27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81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1업데이트가 2009년
7월 28일 화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동안 진행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1 업데이트>> 시스템 ◈핵쉴드◈ 핵쉴드 버전이 업데이트됩니다. 핵쉴드 인증 단계가 보완되어 보안이
강화됩니다. ◈칭호◈ 캐릭터의 능력에 따라 다양한 칭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칭호의 기본 단축키는 ‘X’이며, 옵션(O) -> Hot
Key에서 단축키 변경이 가능합니다. 특정 칭호를 받으면 특정 능력치가 높아지는
효과가 적용됩니다. 켈티카의 ‘와리스’와 대화하면 칭호 시스템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테일즈위버의 신규 사용자를 위한 튜토리얼이
새롭게 변합니다. 튜토리얼 진행 시 좀 더 편리한 UI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 시스템◈ 몬스터 타겟팅 ⓐ 키보드를 통해서 타겟을 설정할 수 있게
됩니다. (Tab
키를 누르면 게임화면
내에서 유저와 거리상 제일 가까운 순서대로 몬스터가 타겟팅됩니다.) ⓑ 기존의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도 타겟팅을
할 수 있습니다. ⓒ 타겟창에 타겟팅 잡힌 대상이
표시됩니다. ⓓ 몬스터가 타겟팅된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게 되면 타겟팅된 몬스터를 대상으로 스킬이 사용됩니다. ⓔ 타겟창에서 상태이상 스킬 정보를 볼 수
있게 됩니다. ⓕ 타겟창에 실제 몬스터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유저 타겟팅 ⓐ Team
창에서 자신 또는 다른 캐릭터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캐릭터가 타겟창에 잡힙니다. ⓑ 다른 캐릭터를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해당
캐릭터가 타겟팅 됩니다. ⓒ 캐릭터가 타겟팅 된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클릭을 하게 되면 타겟팅된 캐릭터를 대상으로 스킬이 사용됩니다. 스킬 시전 규칙 타겟팅 시스템을 이용한 모든 스킬 시전은
다음과 같은 규칙을 따릅니다. ⓐ 사용하고자 하는 스킬이 몬스터를 상대로
시전되는 스킬일 경우에 한합니다. ⓑ 근접 스킬의 경우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타겟 근처로 이동한 후 스킬을 사용합니다. ⓒ 원거리 스킬의 경우 타겟팅된 대상이
사거리 범위에 있지 않으면 사거리까지 이동한 후 스킬을 사용합니다. 타겟팅 단축키 ⓐ 타겟이 없을 경우 타겟팅창이
사라지며, 타겟팅창 On/Off 단축키는 F11입니다. ⓑ 타겟팅후
Space 키를 누르면 기본공격을 합니다. ⓒ Alt +
space로 자동공격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w키로 자기 자신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 고정 타겟팅은 ` 키, 고정 타겟팅 지정은 Ctrl
+ ` 키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팀원 타겟팅은 Ctrl + 1~0, Shift +1~5로 최대 15명까지 지정이
가능합니다. 타겟팅 관련 단축키는 옵션(O) -> Hot Key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유저상점 검색
시스템◈ 사용자가 개설한 상점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유저상점 검색
UI 활성화는 단축키 ‘G’ 또는 채팅창에 “/상점검색” 명령어를 입력하면 됩니다. 해당 기능은 추후 오픈 예정입니다. ◈세트 아이템 효과
표시◈ 세트 아이템을 모았을 때 부여되는 효과가
아이템 설명란에 표시됩니다.
챕터 ◈에피소드1 챕터 리밸런싱◈ 챕터를 클리어했을 때, 보상이 더욱 강화됩니다. ◈에피소드1 챕터2 수정◈ 에피소드1
챕터2 퍼즐 부분 진행이 수정됩니다. 팀장의 조건만 만족시키면 팀원 모두가 플레이
가능하도록 수정합니다. ◈챕터 리밸런싱◈ 챕터
13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됩니다. ◈테시스 아이템 SEED 교환◈
에피소드1 챕터 클리어 시 습득한 테시스 아이템을 SEED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나르비크 마을의
롱소드 굿나이트NPC로부터 교환이 가능합니다.
펫 ◈펫
5차 진화◈ 펫이
5단계까지 성장 가능합니다. 4단계에서
5단계로 진화시 필요한 경험치는 50000입니다. ◈펫
5차 스킬◈ 펫이
5차까지 진화함에 따라, 5레벨 스킬이 추가됩니다. ⓐ 독바르기:
일정시간 동안 적을 중독 상태에 빠뜨려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줌 ⓑ 낮잠:
일정시간 동안 적을 잠에 빠뜨려 행동불능 상태가 되게 만듦 ⓒ 발목물기:
적의 발을 마비시켜 일정시간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함 ⓓ 충격:
적을 일시적으로 기절시킴 ◈펫 인벤토리◈ 펫이 고유의 인벤토리를 갖게 됩니다. 펫 인벤토리에 아이템 및 SEED를 넣거나 뺄 수 있습니다. 펫 인벤토리 슬롯 개수는 펫의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스탯 효과 변경
스탯의 기존 효과 이외에 다음 사항이 추가됩니다.
Stab 물리공격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찌르기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Hack 물리공격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베기 공격의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Int 마법 공격의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MP
리젠량이 Int에 따라 추가로 증가합니다. Int 1포인트로 인한
MP 증가량이 6에서 20으로
증가합니다. Def 물리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물리 공격 회피가 Def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물리 크리티컬 공격에 맞을 확률이
감소합니다. Def
1포인트로
인한 HP 증가량이 40에서
60으로 증가합니다. Mr 마법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마법 공격 회피가 Mr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마법 크리티컬 공격에 맞을 확률이
감소합니다. HP/MP/데미지/방어력 제한 수치 증가 HP 각성 이전 최대 HP가 9999에서
150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HP가 9999에서
20000으로 증가합니다.
MP 각성 이전 최대 MP가 999에서
30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MP가 999에서
5000으로 증가합니다.
데미지 각성 이전 최대 데미지가 5000에서 70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데미지가 7000에서 9999로 증가합니다. 방어력 각성 이전 최대 방어력이 2500에서 4300으로 증가합니다.
각성 이후 최대 방어력이 4300에서 6100으로 증가합니다.
캐릭터 밸런스 ◈루시안◈ '살(殺)'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비(飛)'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비연파'
스킬의 공격력의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보리스◈ '잔영참'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원형베기'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클레이 아머'
스킬의 선딜레이가 증가합니다.
'클레이 아머'
스킬이 캐릭터의 DEF에 의해 추가로 데미지를 흡수하게 됩니다. '빙격참'
스킬의 공격 횟수가 3회로 증가합니다.
'폭(爆)' 스킬의 11 ~
20레벨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선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커스'
스킬이 축복류 버프와 겹쳤다가 풀릴 때, 버프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막시민◈ '참(斬)'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폭(爆)' 스킬의 11 ~
20레벨 구간 공격력이 상승하고, 선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커스'
스킬이 축복류 버프와 겹쳤다가 풀릴 때, 버프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시벨린◈ '비연(飛連)' 스킬의 명중률과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하드스킨'
스킬 레벨에 따른 데미지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홍룡등천'
스킬의 타켓 대상이 지면으로 바뀌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밀라◈ '바이트 바이퍼' 스킬의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더티 스트라이크' 스킬의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크레이지 댄싱 바이퍼' 스킬의 범위가 증가합니다.
'기합'
스킬이 공격력 상승 효과와 더불어 크리티컬 확률 상승 효과를 가지게 됩니다. ◈티치엘◈ '오라 윌'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와이드 힐'
스킬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화이어 볼'
스킬의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볼트 샤워'
스킬의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아이스 포그'
스킬의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아이시클 레인'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메테오 스트라이크'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이스핀◈ '치료술'
스킬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살(殺)'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카운터 스피어'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십자베기'
스킬의 명중률 및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비(飛)'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질풍사(疾風射)' 스킬의 명중률이 상승합니다. ◈나야트레이◈ '인술 엽(葉)' 스킬의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인술 진(震)' 스킬의 명중률 및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피어싱 스러스트'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합니다.
'백스탭'
스킬의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합니다.
◈란지에◈ '슬리핑 샷'
스킬의 선딜레이가 감소합니다.
◈클로에◈ '빙한계' 시엔 보정이 INT/MR로 변경됩니다. '볼트 샤워'
스킬의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아이스 포그'
스킬의 1~25레벨 구간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실피드 아머'
스킬 사용시 발동 확률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아이시클 레인'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메테오 스트라이크' 스킬의 공격력이 상승하고, 후딜레이가 감소합니다. '마나 월' 스킬이 캐릭터 INT에 의해 추가로 데미지 감소 효과를 받게 됩니다. ◈조슈아◈ '버티컬 인피니티' 스킬의 MP 소모량이 줄어듭니다. 몬스터 밸런스 전체 몬스터의
AGI을 하향 조정합니다.
밸런스 관련 기타 수정 사항
최소 명중 확률이 10에서 15로 변경됩니다. 255
이상 스탯이
–에서 +로 표기되도록 변경됩니다. 스탯이
255보다 높아지더라도 그에 따른 효과가 반영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스탯의 최대치는 255이지만, 상태 이상 등에 의해 추가된 스탯 효과가
적용됩니다.
기타 ◈캐릭터 생성 화면 구성
보완◈ 캐릭터 생성 시 특성 확인이
쉬워집니다. ◈기타◈ ⓐ 방어 성공시 피격 데미지가 ‘0’으로 표시되던 것을 ‘block’ 이라는 문구로
교체합니다. ⓑ 일부 상태 이상이 해제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일부 챕터 설명이 자세하게
수정됩니다. ⓓ 일부 아이템 설명의 오타가
수정됩니다. ⓔ 기타 수정사항이 적용됩니다. ☞ 정식 서비스 서버 v4.54,
v4.57, v4.61 버전의 패치를 지원합니다. ☞ 기타
버전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최신 버전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테일즈위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09년 7월 29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82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2업데이트가 2009년
7월 29일 수요일 오후 5시 50분 ~ 오후 6시 30분(40분) 동안 진행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2
업데이트>>
기타
ⓐ 막시민 캐릭터 '검은 뿔테 안경' 착용 시 계정 접속이 불가한 문제 수정 ⓑ 펫UI 건강도 게이지바가 갱신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탈것(돼지 달구지) 퀘스트에서 시엔의 결정 습득이 불가한 문제 수정 ⓓ 재분배 스타일 변경 시 스텟 필요 포인트가 갱신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테시스 아이템 6개 세트 아이템 모두 착용 시 이펙트가 나타나도록 수정
☞ 정식 서비스 서버 v4.57, v4.61, v4.81 패치를
지원합니다. ☞ 기타 버전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최신 버전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테일즈위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09년 8월 7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83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3업데이트가 2009년 8월 7일 금요일 오후 12시
30분 ~ 3시 30분(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3 업데이트>>
시스템 ⓐ 타겟팅 시스템 ON/OFF 가
게임 옵션에 추가됩니다. ※ 타겟팅 ON/OFF 단축키는 ‘Shift + F11’ 이며, 타겟팅 UI ON/OFF 단축키는 ‘F11’ 입니다. ⓑ 타겟팅한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시,
무조건 타겟팅 대상에게 스킬이 시전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마우스 커서가 몬스터 또는 유저에게 롤오버 되어 있으면 해당 몬스터 또는 유저에게 스킬이 시전되도록 변경됩니다. ⓒ 타겟팅 UI가 Off된 상태에서 새로운 유저/몬스터가 타겟팅 되면 다시 타겟팅 UI가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타겟팅 UI 최소화 상태에서 새로운 유저/몬스터가 타겟팅 되면 다시 타겟팅 UI가 표시되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 미니 팀원 UI를 클릭하면 해당
포인트로 이동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기타
ⓐ Inphase.exe 오류와 함께 클라이언트가 비정상 종료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막시민 안경' 착용 시 접속이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기타 수정사항이 적용됩니다.
☞ 정식 서비스 서버 v4.61, v4.81, v4.82 패치를 지원합니다. ☞ 기타 버전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최신 버전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테일즈위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09년 9월 29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87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7 업데이트가 2009년
9월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
동안 진행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7 업데이트>>
시스템 ◈시스템◈ ⓐ
클라이언트의 보안이 강화됩니다.
◈핵쉴드◈ ⓐ 핵쉴드 버전이 업데이트 됩니다. ⓑ 핵쉴드 로고가 윈도우 트레이에
표시됩니다. ◈뷰티샵◈ ⓐ 캐릭터의 헤어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 미용사
NPC와 대화하면 뷰티샵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미용사
NPC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나르비크 :
바다 속으로 / 클라드 : 클라드에서의
하루 / 카울 : 하디아의 집(민박집1) /
라이디아 :
향초의 향기 / 아드셀 : 아드셀
병원 ◈클럽◈ [클럽장
칭호 추가] ⓐ 클럽 레벨이 5 이상인 클럽의 클럽장은 클럽 메이커NPC와 대화하면 칭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클럽 레벨에 따라 받을 수 있는 칭호의
종류와 개수가 다릅니다.
ⓐ 클럽 아지트 내에 클럽 전용 할인
상점이 개설되었습니다. ⓑ 포션,
음식류의 아이템을 일반 상점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액시피터 클럽방의 제인NPC, 섀도우&애쉬 클럽방의 아델NPC가 클럽 전용 할인 상점을 관리합니다.
ⓐ
15레벨로 제한되어 있던 클럽 레벨이 25레벨까지 확장됩니다. ⓑ 클럽 경험치에 따라 레벨이
적용됩니다. ◈타겟팅
시스템◈ ⓐ 지정한
타겟을 표시하는 이미지가 2종 추가되었습니다.
ⓑ 지정된
타겟을 취소하는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 : Shift +
W) ⓒ 내가
타겟팅한 대상의 타겟을 타겟팅 할 수 있는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 : Shift + A) ※
타겟팅 UI 창의 타겟의 대상을 마우스로 클릭한 효과와 동일합니다. ⓓ 지정한
타겟에게 스킬을 시전하는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 :
Shift + S) ⓔ 마우스
클릭 없이 마우스 이동만으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 : Home) ⓕ 동일한 맵
내에서 타겟으로 지정한 캐릭터를 자동으로 따라갈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 : End) ⓖ 몬스터
뿐만 아니라 캐릭터도 타겟으로 지정할 수 있는 단축키가 추가되었습니다. (단축키 : Shift + Tab) ◈Show Effect
파트 추가◈ ⓐ 장비
슬롯에서 ‘효과 확장’(Show Effect) 장착 부위가 추가됩니다. ⓑ 장착
부위가 ‘효과 확장’(Show Effect)으로 변경된 아이템은 캐릭터 로그인 시 자동
변경됩니다. ※ 인벤토리
슬롯 여유가 없을 경우에는 해당 아이템이 장착부위에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장착 부위 변경을
위해서는 여유 공간을 확보하시고, 재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퀘스트 ◈'목요일엔 청소를' 워프 수정◈ ⓐ 팀장과 리토NPC와의 대화가 종료되어야 팀원 모두가 이동됩니다. ⓑ 팀장 대화가 종료되어도 팀원 중 아직
대화 중인 사람이 있으면, 해당 팀원의 대화가 끝날 때까지 워프가
지연됩니다. ⓒ 아예 대화를 하지 않은 팀원은 팀장
대화가 끝날 때 바로 함께 워프됩니다. 기타 ◈기타◈ ⓐ
피벗(Pivot) 기능을 사용하는 모니터에서 화면 갱신율이 제대로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프리미엄 원격상점 뿔피리', '원격은행 뿔피리' 아이템이 교환/사용 시 전속되도록 변경됩니다. ⓒ 막시민
2차 스킬 '드렁큰 슬립' 이펙트의 이미지가
변경됩니다. ⓓ 기타
수정사항이 적용됩니다. ☞ 정식 서비스 서버 4.81, 4.82, 4.83 버전의 패치를
지원합니다. ☞ 기타
버전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최신 버전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업데이트
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로
인한 버그 발생 시, 홈페이지 > 버그리포팅 게시판에
자세한 내용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 [버그리포팅 바로가기] (홈페이지 로그인 이후, 버그리포팅 게시판 이용이 가능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테일즈위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09년 11월 16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88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8 업데이트가 2009년
11월 17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3시
20분까지 진행됩니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서버 Version 4.88 업데이트>>
◈스킬◈
[쇠약]
※ 레벨 50이상이며, 쇠약 스킬을 가지고 있던 조슈아 캐릭터의 경우, 쇠약 마스터(Lv.5)를 습득할 수 있는 경험치 27,500이 로그인 시 일괄 지급됩니다.
◈뷰티샵◈
◈챕터◈
얻을 수 있는 ‘불의 조각’ 아이템의 드랍 확률이 상향 조정됩니다. ⓑ 챕터 진행 시, 캐릭터 외형이 타 캐릭터로 변경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에피소드2 챕터4 보리스, 나야 캐릭터 달리기 퍼즐 진행 시, 시작 깃발이 보이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UI◈
ⓐ 대화창 기본 귓속말 대화 색이 파란색에서 주황색으로 변경됩니다. ⓑ 신규 컨텐츠에 대한 안내 메시지가 추가됩니다.
[NPC 호감도 인터페이스 추가]
◈칭호◈ 루모리 낚시 대회 우승 시에 특별한 칭호가 주어집니다.
◈기타◈ ⓐ 아이템의 교환 가능 레벨이 종전 6레벨에서 1레벨로 변경됩니다. ⓓ 밀라 캐릭터가 '검은 뿔테 안경'을 쓰고 스킬을 시전할 경우
☞ 정식 서비스 서버 4.82, 4.83, 4.87 버전의 패치를 지원합니다. ☞ 기타 버전의 클라이언트가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최신 버전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점검 시간은 사정에 따라 단축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테일즈위버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2009년
12월 16일.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Ver 4.90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테일즈위버입니다. |
'테일즈위버 이야기 > 게임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릭터 관리 (0) | 2010.12.31 |
---|---|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2008年 업데이트 내역 (0) | 2009.09.17 |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2007年 업데이트 내역 (0) | 2009.09.17 |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2006年 업데이트 내역 (0) | 2009.09.17 |
테일즈위버 정식 서비스 2005年 업데이트 내역 (0) | 2009.09.17 |